2017/08 3

스즈키 글래스트래커 빅보이250 1,000km 시승기, 리뷰, 클래식바이크, Suzuki Grasstracker Bigboy250, TU250GB

최근 스즈키 글래스트래커 빅보이250(이하 빅보이)을 탄지 천킬로를 넘겼다. 길들이기도 끝나지 않는 빅보이를 가져와 현재까지 누적 마일리지는 약 1,500km. 지금까지 1,000km를 타면서 느낀 빅보이에 대해 썰을 풀어볼까 한다. 참고로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는 글래스트래커는 두가지 모델이 있다. 글래스트래커(TU250G Grasstracker)와 글래스트래커 빅보이(TU250GB Grasstracker Bigboy)가 그것이다. 스쿠터코업에서 수입한 글래스트래커는 고급 사양인 빅보이 모델. 이 두 모델의 차이점은 바이크 크기, 휠 베이스, 앞타이어 사이즈 등이 다르다. 보다 자세한 것은 아래 사양표를 참고하기 바란다. 그럼, 먼저 빅보이의 히스토리를 살펴보자. 글래스트래커 빅보이(TU250GB) 히스..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 기자회견 모두 발언 전문

문재인 대통령, "국민의 마음 끝까지 지켜가겠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기자 여러분, 오늘로 새 정부 출범 100일을 맞았습니다.그동안 부족함은 없었는지 돌아보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먼저 국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덕분에 큰 혼란 없이 국정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공식 출범은 100일 전이었지만 사실 새 정부는 작년 겨울 촛불 광장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생각합니다.'이게 나라냐'는 탄식이 광장을 가득 채웠지만, 그것이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자는 국민의 결의로 모아졌습니다.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국민의 희망, 이것이 문재인 정부의 출발이었습니다.국민 여러분, 지난 100일 동안 국가운영의 물길을 바꾸고 국민이 요구하는 개..

文 대통령 독립유공자 및 유족과의 오찬 모두발언

[독립유공자 및 유족과의 오찬 모두발언] 입추가 지났지만 아직도 덥습니다.연로한 분이 많으셔서혹시나 오시는 길이 불편하시지는 않을까,걱정했습니다.편안하게 잘 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내일 광복 72주년을 맞게 되는데,독립유공자와 유족, 멀리 해외에서 오신독립유공자 후손 여러분을 뵙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또 오늘 오찬행사에 처음으로 모셨는데요.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이신 김복동 할머님과강제징용으로 후쿠오카 탄광에서 고생하신 최한영 선생님이이 자리에 함께 하고 계십니다. 총칼로 항거했던 독립투사와강제징용으로 희생 당한 국민들,삼천만의 한결 같은 염원은 오직 조국의 해방이었습니다.광복절을 맞아 한마음으로 자주독립을 기원했던여러분을 함께 모시고 따뜻한 식사 한번 대접하고 싶었습니다. 이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