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상다반사

바보몰에서 주문한 디테일러 물품 배송

라운그니 2011. 10. 26. 11:09
728x90

이번주 월요일, 지난주에 바보몰에서 주문한 품목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입고된 품목이 모자라서 약간 늦게 배송이 되었네요. 그래도 마트에서 구입한 것보다는 약간 저렴하게 모두 구입을 한셈이라 만족합니다. 

카샴푸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소낙스 카삼푸, 그리고, 가격대비 양많고 품질좋은 불스원표 고광택왁스 및 휠세정제, 스티커&타르 크리너,
또, 스마트왁스 듀라폼 어플리케이터. 요건 만저보니 무척이나 부드러운 스펀지입니다. 신축성도 있어서 사용을 해도 변형은 거의 없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렉스 다용도 패션 물통. 이건 튜브형식으로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는 걸로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접었다 피는 거네요.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물이 세는지 알 수는 없답니다.


2011-10-31 추가글

'카렉스 다용도 패션 물통' 사용기
http://www.babomall.com/rd/index.html?pg=use&url=use&mode=view&no=41428

어제 투 버킷을 이용해서 세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플라스틱 버킷(20리터)과 이번에 구입한 카렉스 다용도 패션물통(11리터)를 이용하게 되었죠. 카렉스 다용도 패션물통에는 카삼푸를 넣어 거품통으로 만들고, 기존 플라스틱 버킷은 깨끗한 물을 담았습니다. 


카렉스 다용도 패션물통의 경우, 접었다 폈다 할 수 있고, 물을 채우면 채우는 것에 따라 틀이 잡혀 모양을 유지합니다. 어느정도 그 틀을 유지하는지 일부러 물을 다 채우지 않았는데요.

딱 물을 채운 거기까지만 틀이 잡혀있고, 흐물흐물거리네요. 원래 모양을 잘 유지를 못했습니다. 카렉스 다용도 패션물통을 유지하는 뼈대가 위와 아래만 있어서 사용성이 그리 좋지는 못한 거 같습니다.


중간중간 뼈대를 두어 그 틀을 유지할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할 거 같네요. 흐물흐물 거려 물이 넘치기 일 수 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물건이지만, 아주 급할때나 다른 대안이 없을때 사용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저의 경우 다른 플라스틱 버킷을 봐야 겠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