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사브 9-3 에어로

라브 이야기 023. 사브 9-3 에어로, GM 하계 서비스 클리닉, 분당 에어로 모터스, 엔진오일, 엠블럼 교체

라운그니 2013. 5. 30. 22:32
728x90



지난 5월 13일 부터 31일까지, 약 15일간 2013년도 GM 하계 서비스 클리닉 서비스가 진행이 된다.

이번 클리닉 기간에는 엔진오일과 저번에 교체하지 못한 트렁크 엠블럼을 교체하려고 생각했었다.

집에서 가까운 수원 GM 사브센터로 가려고 했으나 퇴근후 가면 너무 늦어 시간이 맞지 않았다. 


그래서 회사와 가까운 분당 금곡동 에어로 모터스로 가기로 하고 오늘 점심에 방문을 했다.

오전에 사장님께 전화를 드리고 먼저 오는 분들부터 점검해주니 예약없이 아무때나 오란다.

그래서 13시 전에 방문드린다고 했다.


분당 에어로 모터스는 지난 2011년 2월에 오픈을 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워크베이도 3개나 있으며 신속 정확하게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하다. 

게다가 같은 해 GM 코리아 기술경진대회에서 우승까지한 실력있는 곳이다.


이번에 에어로 모터스에 처음 방문했는데 오리역에서 약 10~15분 거리에 있었다. 

회사와 정말 가깝다. 그래서 다음에도 에어로 모터스를 이용할 듯 하다. 


라브를 몰고 에어로 모터스에 도착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한산했다. 


사장님께 인사를 드리고, 전체적인 점검과 엔진오일, 트렁크 엠블럼 교체를 말씀드렸다. 

다행히 트렁크 엠블럼은 재고가 있어 교체가 가능하단다. 

라브를 잘 부탁드린다고 말하고 점심시간이 촉박해 다시 오리로 향했다.


약 2시간 후 에어로 모터스 사장님께 전화가 온다. 

전체 점검 및 엔진오일, 트렁크 엠블럼 모두 교체가 완료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교체한 엔진오일도 순정 금색 모빌원 0W40 6통을 주입.


퇴근 후, 에어로 모터스로 다시 향했다. 도착하니 워크베이에 사브로 가득찼다. 

900se 모델과 사브 9-3 리니어, 라임색상의 사브 9-3 컨버. 그리고, 한쪽에 라브가 서있었다.


직원분께서 사브 9-3 에어로 라브를 잘 빠질 수 있도록 차를 주차해 주고 키를 내게 건낸다.


이번에 라브는 사장님께서 직접 봐주셨는데 점검내용을 들을 수 있었다.

오일 새는 거 없이 무척 깨끗하고, 문제가 없으며 최상의 컨디션이라고 한다. 

엔진오일도 재때 잘 갈았고, 까지고 지저분한 엠블럼은 정말 잘 교체했다고 하신다.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게 이것 저것 설명해 주시고 차에 대한 열의가 느껴졌다.


사무실로 들어가 직원분들과 얘기하는데, 1시간 전만해도 차가 엄청 왔다 갔다고 한다.

아무래도 하계 클리닉이 내일 끝나니 부랴부랴 다들 오시나 보다.

좀 미리좀 오시지들... 물론, 나도 오늘 갔지만 ㅎㅎ


사무실을 잠시 둘러봤다. 

카운터 정면에 캐딜락, 사브 엠블럼이 딱 박혀있고, 안쪽으로 고객 대기실이 놓여 있었다.

공간은 작았지만, 있을 거 다있었는데, 편한 소파와 안마기계, PC, 커피머신 등이 있었다.


카운터 여직원께서 냉커피도 타주시고 오늘 엄청 고생하셨다는데 웃음을 잃지 않는다. ㅎㅎ

고객 서비스 마인드가 정말 남다르다.


사무실 여기저기 2013년도 하계 서비스 클리닉 안내지가 이처럼 붙어 있었다. 

내일이 지나면 다 떼어지겠지...


그리고, 최근에 에어로 모터스가 스마트폰용 웹사이트를 오픈했나 보다.

오픈이벤트로 방문후기를 작성하고 추첨을 통해서 세명에게 선물을 준다고 한다.


1등은 엔진오일 1회 무상교체권, 2등은 에어컨 필터 교환 및 에바청소권, 3등은 와이퍼 교체권.

그래서 나도 꼽사리 끼기 위해 이 글에 심혈을 기울인다 ㅎㅎ


센터에서는 서비스 클리닉 기간에 방문한 고객에게 항상 사은품을 주는데 요게 오너들 사이에서 또 인기다. 


요번 선물은 뭘까? 포장지에 잘 싸여져 있다. 으, 근데... 사브 로고는 어디있고 캐딜락 로고만.


열어보니 짠~ 캐딜락 ATS가 그려진 텀블러다. 꽤 크다. 

사브 로고가 없어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잘 사용할 듯 하다.


에어로 모터스를 떠나기전 한 직원분께서 전에 달려있던 트렁크 엠블럼을 갔다 주신다. 

까먹고 있었는데 이런 배려까지... 감동받았다 ㅎㅎ


그래서, 찍어봤다. 왼쪽이 기존 트렁크 엠블럼, 오른쪽이 새거. 진작 교체해 줄 걸... 


흐흐... 역시 깔끔 그 자체다. 기분 좋다.


암튼, 그렇게 해서 사브 9-3 에어로 라브 엔진오일도 잘 교체해 주고 

최상의 상태라는 진단결과와 함께 마지막까지 사장님은 마중을 해주시고 나는 기분좋게 집으로 향했다. 


이상 오늘의 라브 이야기는 끝.


ㅁ 에어로 모터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67-11 / 031-717-23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