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 뉴스

푸조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 푸조(Peugeot) 전국단위 시승행사 개최! 연비왕 도전!

라운그니 2012. 2. 10. 12:31
728x90

푸조 공식수입사 한불모터스에서 오는 2월 18일 부터 2월 26일까지 토, 일요일 총 4일간 전국단위 시승행사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시승을 할 수 있는 모델은 NEW 308 e-HDi , 3008 Active e-HDi, 508 Active e-HDi 세 모델이구요. 

아래와 같이 각 지역별 대리점 날짜가 정해져 있어 시승신청을 하고, 연락이 오면 시승을 하는 것을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시승전원 참석자에게는 '푸조 트리플 기프트 킷'이 제공된다고 하구요.


각 대리점별로 '쁘띠 에코 연비마라톤'도 개최되어 연비왕을 뽑는다고도 하네요. 각 전시장별 차종별로 우승자 총 세명에게는 1923 보디숑 사자상과 에코인증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 전국 전시장 최종 우승자(차종별 각 1명, 총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펀조이 골프 웨지를 준다고 하네요. 

시승 참여만 해도 푸조 키링과 티셔츠, 고급융을 받을 수 있으니 좋네요. 푸조 키링 참 이쁘답니다. ㅎㅎ

얼마전 부터 푸조가 디지털 브로셔를 제작해서 앱을 제공한다던가 이러한 이벤트를 자주하는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국내 소비자들에게 낮게 인식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려는 시도인 것 같아 박수를 쳐줄만 한 것 같습니다. 뭐, 제가 지금 푸조를 타고 있어서 그런 건 아닙니다. ㅎㅎ 

아참! 시승신청은 여기로 이동하세요. 참여 방법은 우선 로그인을 하신 후에 차종과 시승날짜 장소, 현 보유차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