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 뉴스

푸조 디지털 브로셔 런칭!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RCZ, 푸조 508, Peugeot Korea Digital Brochure

라운그니 2012. 2. 1. 14:24
728x90

저번에 아이폰용 앱인 'The new Porsche 911'를 소개했었는데요. 오늘 한불모터스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푸조 전 라인업에 대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습니다.

'Peugeot Korea Digital Brochure' 앱에서 제공하는 컨텐트는 푸조의 전 라인업의 상세 설명과 동영상, 푸조와 타 브랜드간 유류비용 비교, 게임형식의 나무심기 컨텐트와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통해서 사진 찍기 등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나 3G 연결을 통해서 카달로그 신청 및 시승예약 시스템, 각종 프로모션의 실시간 업데이트 내용들을 확인할수도 있네요.
'Peugeot Korea Digital Brochure' 앱 런칭기념으로 이벤트도 이번에 진행이 되는데요. 첫재, 입소문은 SNS를 타고에서는 해당 앱 소개글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 북에 남기는 것과 둘째, 푸조 앱, ㅇㅇㅇ다! 라는 글로 해당 앱스토어에 푸조공식사이트 아이디와 함께 코멘트를 하면 됩니다.

위 이벤트 둘 중 하나에 참여하면 당첨을 통해 RCZ 주말 시승권 및 푸조 루미에르 스피커, RCZ 미니어쳐, 보디숑 사자상 및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구요.

'Peugeot Korea Digital Brochure' 앱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이미 이런 앱들은 외국에서 많이 소개가 되고 있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이나 기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국내 실정에 맞게 이런 앱을 제작해서 제공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았을 텐데요. 이 앱을 통해서 한불모터스가 푸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함은 물론, 고객과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찾기 위해 노력을 보이는 것으로 박수를 받을만 한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