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폭스바겐코리아에서 하고 있는 'The Original Driver 캠페인'은 BMW에서 진행하는 'Think Twice 캠페인'과 비슷한데요. 'The Original Driver 캠페인'은 'Think Twice 캠페인' 보다는 더 포괄적인 개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즉, 환경까지 생각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서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한다는 것에서 'Think Blue' 라는 개념을 언급했는데, 누구나 다 아는 얘기입니다. 연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동봉된 책자에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죠.
어찌 보면 앞으로 완성차 업체들이 살아가야 할 길은 연료를 더욱 더 절약하고, 친환경적인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는 제품들을 생산해야 하기에 홍보의 수단으로서 하는 캠페인 일수 있겠지만, 이러한 작은 바램들이 모여 더욱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값싼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첫걸음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28x90
'자동차 > 체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조 RCZ 시승을 하게 되다... (6) | 2012.03.17 |
---|---|
맨프로토 조이포토 31(JoyPhoto 31) 안전성 및 화각 주행 테스트, 주행영상, 마티즈1 (4) | 2012.02.14 |
맨프로토 조이포토 31(JoyPhoto 31) 사용기, 주행영상 촬영, 마티즈 (4) | 2012.02.13 |
SM520V 레이어링 비딩, 쉬팅 모습... 디테일링, 세차, 왁싱 (0) | 2011.11.06 |
맥과이어스 광택교육 후기... 한국 맥과이어스, 무료교육, 디테일링, DA광택기 G220K (8) | 2011.11.06 |
SM520V 2차 레이어링 작업... (0) | 2011.10.28 |
SM520V 겨울맞이 디테일링 왁스 작업, FINISH KARE 1000P Paste wax, 맥과이어스 울티메이트 폴리쉬 (0) | 2011.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