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ⅰ/기타

광고회사 '리차드캐서린(Richard Catherine)'을 소개합니다

라운그니 2010. 5. 19. 23:41
728x90


불꽃놀이는 희망과 꿈을 담고 있습니다. 그 불꽃놀이를 보면서 가슴이 터질듯한 소리와 광경에 순간 넋을 잃기도 하죠.
하지만, 그런 감성적인 것 뿐 아니라 불꽃놀이를 하기위해 준비해야 하는 과정은 실수 하나도 일어나지 않도록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각 원소들의 화학적인 반응들을 통해 빛과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이죠. 이러한 화학반응을 차례대로 방출되도록 
수많은 기획과 연구 등을 거쳐야만 합니다. 

이렇듯 광고도 감성, 꿈, 희망 등에 이어 실질적인 판매 및 구매로 이끌기 위해서는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과학적
접근방법 및 고객에 눈을 맞춘 정확한 타켓팅 광고 등이 최근들어 필요해졌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수많은 광고회사들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유명한 광고회사 부터 온라인 광고 마케팅 회사까지... 

최근에 웹 벤치 마킹하던 중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과 느낌이 있는 웹 사이트를 내새운 광고회사가 있어 소개합니다.

웹 사이트를 둘러보니 수많은 마케팅 전략 등이 사이트에 소개되더군요.
이 하나로 광고, 마케팅 등을 공부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 많이 도움될 듯 합니다. 

특히, 이 광고회사가 갖고 있는 기본 철학이 눈에 뜁니다.

'나는 다들 하는 전략을 하지 않는다. 나는 고객의 상품에 혼을 불어 넣어 소비자가 열광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한다. 나는 다양한 매체들의 통합적 크로스오버의 미디어 믹스전략과 이를 최적화
시켜주는 버즈 바이럴의 진보된 기술의 진보된 전략을 구현한다.

나의 목표는 고객과의 신용이다. 나는 고객과 약속, 신용을 지킨다. 나는 고객에게 진실만이 신용을 
지키는 철학임을 알고있다.

(중략)

고객이 만족하고 고객이 성공할 때, 소비자가 만족하고 소비자가 성공할 때, 
나의 철학과 우리의 철학은 하나가 된다'

라는 내용입니다. 

맞는 거 같습니다. 어느 회사든, 어떤 사업을 하든 진실, 신용, 약속 등이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리차드캐서린' 에서 말하는 위 내용은 광고회사의 필수 항목이 아닐까요?

암튼, 제가 나중에 사업을 하든... ^^ 주위 분들이 광고, 마케팅 업체를 찾으실 때, 적극 추천해 드려야 겠습니다.

그때, 저도 같이 이곳에 방문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아! 한가지 빼먹을 뻔 했군요.

ㅁ 리차드캐서린 사이트 - http://www.rcsp.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