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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Global AutoCare Service), 수입차 사고 견적 무료 서비스

라운그니 2012. 11. 27.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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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라브이야기에서 잠깐 나온 삼성화재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어 소개를 합니다.


글로벌 오토캐어 서비스는 지난 8월부터 삼성화재에서 외제차 운전자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데요.

차량수리 및 정비, 검사대행, 무료견인, 세차, 픽업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에서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이유가 

직영 정비 서비스센터의 터무니없는 차량수리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간단한 수리로 끝날 부위를 교체를 하던가 해서 과다청구가 되는 사례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전반적으로 진단, 점검해서 최적의 수리방법을 제시하는 것이죠.

그렇게 해서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함입니다.



이전 라브(사브 9-3 에어로)의 경우는 포스팅에서도 나왔다시피 흙먼지를 뒤집어 쓰고, 

자잘한 스톤칩, 긁힌 자욱 등이 있었는데요. 

세차를 한 후 수리나 교체필요없이 광택 서비스로 해결될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제가 걱정한 것이 직접 손수 세차하는 라브를 자동세차를 하지 않았나 걱정했었는데,

직접 직원들이 손수 세차를 했다고 하네요. 여기서 한번 감동을... ㅎㅎ



암튼,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는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외제차 사고 및 수리 전문가를 채용, 

수리 견적을 비교 분석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믿을만 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수리부위에 대한 품질보증(1년) 및 정품사용, 

허위청구 감시를 강화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삼성화재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는 서울 강북, 강남, 경기 성남의 분당 등 3곳에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것은 분당 위본 모터스 1층이었구요. 

아시아에서 아우디 서비스센터중 가장 크다는 곳이 바로 옆에 있어서 

그나마 큰 수리가 필요시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서울 강북은 성수동에 있는 푸조 서비스센터에서 운영이 되고 있구요. 

강남쪽은 자체적으로 서비스망을 확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점검이 이뤄지면 상담후 딜러 직영공장을 포함, 

고객이 원하는 정비공장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사전에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에서 모두 점검을 하고, 수리할 것만 정해 수리를 하니 선택의 폭은 넓네요. 


이와 함께 외제차 직영딜러 또는 외제차 전문공장과 협력계약을 맺어 부품 할인 등의 

부가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니 사고가 아니더라도 시간을 내서 한번씩 방문을 하면 좋을 듯 하네요. 


참고로, 각 글로벌 오토케어 서비스 연락처 및 주소입니다.


강남점 : 서울 서초구 양재2동 84-10/ 02-3461-1114

강북점 : 서울 성동구 성수2가1동 281-4 /02-3409-4591~2

분당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197-1/ 031-781-2114


- 사진출처 :

http://blog.samsung.com/2730

http://find.samsungfire.com/service/excellent/foreigncar/excellent_foreigncar_0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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