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 뉴스

미니 페이스북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MINI COUNTRYMAN 주말 시승권에 도전하라

라운그니 2012. 4. 26. 13:58
728x90


최근 미니 코리아에서 페이스북을 통해 자주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오늘 이벤트는 제시하는 문장에
다양한 문장을 덧붙여 댓글로 다는 이벤트입니다. 

바로 이 문장을 이용해서 완성을 하면 되는 것이죠.

"우리 가족은 어린이날에 MINI COUNTRYMAN을 타고 ___________ 를 할 것이다"

다양한 문장들이 완성될 것 같네요. 현재까지 약 70여분이 참여했는데, 
재밌고 아이디어가 톡톡튀는 문장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이 아주 괜찮습니다. 

1. 미니 컨트리맨 주말 시승권 2인
2. 베이비 레이셔 1인
3. 미니 컨트리맨 미니어쳐 1인

미니 컨트리맨 주말 시승권도 있네요. 어서 참여하셔서 위 경품중 하나를 선택하고, 발표날을 기다리죠. ㅎㅎ

아 참! 참여기간은 4/26 ~ 4/29 까지고, 
발표는 4월 30일 오후쯤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와 개별안내가 이뤄진다고 하네요. 

아래는 미니 페이스북에 공지된 전문입니다.
 

[EVENT] 어린이 날인데, 부모가 더 설레는 MINI 이벤트? 어린이날 주말을 4인 가족까지 동승 가능한 MINI COUNTRYMAN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 댓글로 아래 문장을 완성하고, 원하는 경품을 남겨주세요! 


"우리 가족은 어린이날에 MINI COUNTRYMAN을 타고 ___________ 를 할 것이다"


>> 기간: 4/26 ~ 4/29 자정 마감, 발표: 4/30 늦은 오후


* MINI COUNTRYMAN 주말 시승권 픽업 장소는 서울 강남, 대구 전시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on.fb.me/K92qSd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당첨자의 경우, 본인 확인 및 제세 공과금 입금 안내, 경품 배송 관련 등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