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체험, 리뷰
폭스바겐 The Original Driver 캠페인 시즌II 주차번호판 및 스티커
라운그니
2011. 12. 15. 00:29
728x90
폭스바겐코리아에서 하고 있는 'The Original Driver 캠페인'은 BMW에서 진행하는 'Think Twice 캠페인'과 비슷한데요. 'The Original Driver 캠페인'은 'Think Twice 캠페인' 보다는 더 포괄적인 개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즉, 환경까지 생각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서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한다는 것에서 'Think Blue' 라는 개념을 언급했는데, 누구나 다 아는 얘기입니다. 연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동봉된 책자에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죠.
어찌 보면 앞으로 완성차 업체들이 살아가야 할 길은 연료를 더욱 더 절약하고, 친환경적인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는 제품들을 생산해야 하기에 홍보의 수단으로서 하는 캠페인 일수 있겠지만, 이러한 작은 바램들이 모여 더욱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값싼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첫걸음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