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ⅰ/전시회

캐논,‘앤서니 브라운 동화전’개최, 캐논 플렉스 갤러리

라운그니 2011. 11. 26. 18:49
728x90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12월 26일까지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 전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은 영국 아동 문학계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에게 주는 ‘영국 계관 아동문학가(Children’s Laureate)’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2000년 그림책 작가로서는 최고의 영예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까지 수상한 바 있습니다. 그는 지난해 동아일보가 국내 어린이책 편집장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최고의 어린이책 작가’에도 선정되는 등 한국에서도 그 인기가 대단 하다고 하네요.

이번 전시는 독특한 상상력과 간결하고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일러스트 사진전입니다. 캐논은 그림책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부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서울 신사동 캐논 플렉스 지하 1층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휴관일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또한, 캐논은 어린이들이 전시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캐논 키즈와 함께하는 <동화 속 사진과 음악 여행>’콘서트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행사는 앤서니 브라운의 전시 소개와 함께 유클래식 김이곤 음악감독과 함께하는 ‘동화 속 클래식 콘서트’가 같이 진행되는데요. 콘서트는 동화 스토리가 담긴 곡, 동물이 나오는 곡, 사랑 이야기 등을 컨셉으로 한 곡들을 연주하여 어린이들도 쉽게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는 12월 8일 저녁 7시부터 약 90분 동안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캐논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응모기간은 12월 1일까지이며 캐논 회원인 보호자가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캐논은 신청자 중 총 40명(동반 1인 포함)을 선정할 예정이고, 당첨자는 12월 2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됩니다. 


ㅁ 캐논 플렉스 갤러리 위치
 

캐논 플렉스는 갤러리아백화점이 있는 '압구정동 한양아파트앞 사거리'에서 '학동사거리' 방향으로 170m 지난 지점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지하철에서 버스타고 오시는 방법 :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4번 출구에서 왼쪽 뒤로 돌아가 하나투자증권 건물에서 우회전 후 갤러리아 백화점 방향으로 30m 전방의 버스정거장 이용(145, 301, 361, 472, 2411, 4312, 9407) 난타강남전용극장에서 하차하시고 길을 건너 갤러리아 백화점 방향으로 약 50m 더 걸어오시면 대로변에 있습니다.

 

* 지하철에서 걸어오시는 방법 (아래 약도 참고)

 - 7호선 강남구청역에서 도보 약 15분 (1km)

 - 3호선 압구정역에서 도보 약 20분 (1.2k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