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ⅰ/기타

동화기획 사단 무대에 다시 서다, 아카이브 K-ON '우리, 지금 그 노래' 콘서트, LP(바이닐)

라운그니 2021. 9. 18. 13:48
728x90

 

약 2주 전 동화기획 소속 가수들의 노래 모음집 '우리 모두 여기에' 라는 컴필레이션 CD를 소개하면서 지난 2월 말 방송된 SBS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 K' 8회분 에서 동화기획 사단이 출연해 모두 다 같이 노래를 불렀다고 했었는데, 다음 달 10월 실재로 그 무대가 다시 열린다.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제작사인 11018 이 '아카이브 K-ON' 이라는 타이틀로 동화기획 사단의 무대를 다시 기획 했다. 공연일은 10월 22일, 23일 이틀 동안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데, 10월 22일 공연에는 '조규찬, 박학기, 김현철, 동물원' 등이 출연하고, 23일 공연에는 '함춘호, 유리상자, 장필순, 여행스케치, 박학기' 등이 나온다. 

 

1980-90년대 동화기획에서 힛트 했던 노래들이 총망라 될 것 같은데, 아쉬운 건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 K'에서도 나오지 못했던 '전인권, 어떤날(조동익, 이병우), 한영해, 최성원, 이소라, 오석준 등' 도 같이 참여했다면 우리나라 대중 음악사적으로도 귀한 무대가 될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긴 하다. 

 

어쨋든 당대 기라성 같은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여 옛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너무 기대되고 흥분하지 않을 수 없다. 이 공연은 어제 부터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관심 있는 분들은 어서 신청하시길. 

 

암튼, 난 '우리 모두 여기에' LP(바이닐) 와 CD나 감상해야지. 

 

끝.

 

728x90